×

Korea-Japan Cultural Exchange Association

최고 수준의 일본어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강의개요

비즈니스 일본어 코스는 일본어교육 전문가과정을 이수한 일본인 네이티브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를 하며, 일한통번역 코스는 동시통역 대학원 과정을 수료하고, 국제회의 등에서 동시통역을 담당하고 있는 교수님께서 직접 강의합니다. ( 한일번역입문은 네이티브 교수님이 강의합니다. )

비즈니스 일본어 코스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 일본어

일본인 네이티브와의 대화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이나 언어운영의 차이에 대해 이해를 깊게 한다. 회사의 면접시험에서부터 입사후 필요한 전화응대, 접객, 방문 등에 필요한 일본어 표현과 경어표현, 그리고 비즈니스 매너의 이해와 반복연습을 통해 실천적으로 학습한다.

회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일본어

일본인 네이티브와의 회화를 통해 사내 및 사외에서 펼쳐질 수 있는 시추에이션에 대해서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경어사용 및 이메일 작성 기법 등 현장 전문가 양성을 위한 집중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한일 비즈니스 사정을 통해 직장내 인간관계까지도 배려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

일한통번역 코스

일한통역입문

통역에 필요한 기초를 다지기 위한 수업으로 일본어 발음, 일본한자 익히기 등, 외국어 학습의 기본인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학습하여 통번역의 균형적 숙달을 위한 지도, 훈련, 시사적인 이슈 등 문장의 기초다지기를 학습한다. 또한 통번역 대학원 입시대비 및 통역의 전문인으로서 필요한 기본지식, 이론습득에 중점을 둔다.

일한통역심화

통역에 필요한 단문을 이해하는 능력에서 출발하여 중문과 장문을 이해, 기억, 요약할 수 있으며 나아가 note-taking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과정이다. 일본과 한국의 뉴스 및 신문의 사설을 통한 시사체 익히기와 일본어 발음, 악센트 교정, 한일 이슈표현을 이해하고 글과 말로 정리, 전달하는 과정을 훈련한다. 또한 메모리, Sight Translation(ST), note-taking등 통역에 요구되는 스킬을 연마한다.

일한번역입문

일본어 번역에 필요한 기초적인 지식과 더불어 기술서, 매뉴얼, 문학, 마케팅,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내용을 알기 쉬운 국어로 만들어내는 스킬과 최고급수준의 한자어 등을 빠르게 해독할 수 있는 교육을 병행하여 번역 전문가 양성의 기본교육을 충실히 지도한다.

한일번역입문

한국어 문장을 일본어로 번역하는 데 필요한 기초적인 스킬을 학습하고, 일본어 네이티브의 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내용을 보다 매끄럽고 수준 높은 일본어로 만들어내는 반복적인 연습을 실시하여 한일번역의 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본교육을 충실히 한다.